쌍용자동차

주 메뉴영역

공지사항

공지사항 내용읽기화면입니다.
제목 쌍용자동차, 휴가시즌 ‘코란도 C 100인 白색 대축제’ 실시
등록일 2011.07.22 조회수

쌍용자동차, 휴가시즌 ‘코란도 C 100인 白색 대축제’ 실시

 

[폴리뉴스 권진욱 기자]

 


여름 휴가 코란도와 함께 떠나자

쌍용자동차여름 바캉스시즌을 맞아 휴가를 떠나는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' 코란도 C‘ 시승회 및 ‘코란도 C 100인 白색 대축제’를 실시한다.

쌍용자동차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는 8월 한 달 동안제주도를 비롯한 전국 각지로바캉스를 떠나는 400가족(4인 기준) 고객들에게 무료렌탈및 시승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「코란도 C」의 우수한 성능과 패밀리카로서의 탁월함을 직접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.

이번 100인 백색 대축제에는 코란도 C 차량 총 100대(내륙 70대 / 제주 30대)를 운영할 예정이다. 휴가객들에게는 8월 5일~29일까지 총 4회에 걸쳐 3박 4일 동안 모두 280가족에게 코란도 C의 우수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.

더불어 제주도를 여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역시 추첨을 거쳐 8월 5일(금)~19(금) 4회에 걸쳐 2박 3일 동안 120가족에게 「코란도 C」 무료 렌탈을 실시한다.

아울러 시승 후기를 작성한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며, 응모 자격은운전면허를 소지한 만 21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22일(금)부터 시승 일정 별로이벤트사이트(www.korandocevent.com)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.

지난 2월 국내 출시된 「코란도 C」는 쌍용자동차 최초의 모노코크 설계 SUV로 온∙오프로드에서 안정적인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보장함은 물론 동급 최고 수준의 실내 및 적재공간 확보로 캠핑 등 레저 활동에 적합하며, 지난 달 유럽의 유력자동차 전문지 ‘콰트로루오트(Quattroruote)’의 종합평가 결과 실내공간에서 최고점인 별 다섯 개를 획득한 것을 비롯 성능과 디자인 등에서 크게 호평 받은 바 있다.

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“「코란도 C」는 부드러운 외모와는 달리 탁월한 오프로드 주행성능은 물론 다양한 수납공간 등 레저용 패밀리카로서도 손색없다”며 “이번행사를 계기로 더 많은소비자들이 「코란도 C」의 우수한 성능을 느껴 보실 수 있을 것이다”고 말했다. / 권진욱기자 news726@polinews.co.kr
정치와 경제의 징검다리 이비즈투데이(바로가기), 새로운 리더십에 창출 월간 폴리피플(PoliPeople)<Copyright ⓒ 폴리뉴스의 기사 및 사진에 대해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.>

 

 

<출처:http://polinews.co.kr/viewnews.html?PageKey=0401&num=132711>

목록보기
이전글
다음글